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삼성소리샘복지관(관장 이항묵)에서는 오는 8월 22일(토) 여의도 국회의사당 운동장에서 청각장애가족운동회 ‘소리샘, 자연을 즐기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족운동회는 청각장애인을 비롯하여 가족과 친척은 물론 지역사회 주민이 함께 참여하며, 대형TV, 세탁기, 유아전동차 등 상품 및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 날 가족운동회에 KT&G 상상 volunteer 북서울, 오티콘코리아, 한국 암웨이, 이승곤언어청각난청센터, 삼성떡프린스, 이제렌탈 등의 후원과 다양한 체험부스를 통해 운동회를 더욱 풍성하게 진행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가족운동회는 건강한 신체 활동을 통하여 청각장애 가족이 겪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친목도모의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 가족운동회의 신청기한은 내달 8월 18일(화)까지이며 삼성소리샘복지관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문의 02-824-1414 / 영상전화 070-7947-0232)
□삼성소리샘복지관 관계자는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서 운동회를 즐기셨으면 한다.”라며 “남은 하반기에도 다양한 행사로 청각장애인 및 보호자분들의 심리정서 지원 및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