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특종] 백동철 감독, 'UDT 우리 동네 특공대' 시놉시스 도용 의혹에 형사 고소!
[뉴스21일간=김태인 ]
영화, 드라마계에 지적 재산권 보호에 대한 심각한 경고등이 켜졌습니다. 백동철 감독이 자신의 시나리오 '우리 동네 특공대'가 하이지음스튜디오 주식회사에 의해 도용되었다고 주장하며, 2025년 11월 5일 오후, 결국 안산 상록경찰서에 형사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이는 거대 자본에 맞서 개인 창작자의 권리를 지...
울산 학생‘우리말 다시 쓰기 공모’ 역대 최다 참여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이 지난 9월 29일부터 10월 23일까지 진행한 ‘하반기 학생 참여 우리말 다시 쓰기’에 울산지역 초중고 학생 3,558명이 참가했다. 이번 공모는 학생들이 일상에서 자주 쓰는 외래어나 신조어를 순우리말로 바꿔보며 우리말의 소중함과 표현의 다양성을 느끼도록 하고자 해마다 ...
미국 유명 코미디언인 78세 빌 코스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35명의 여성들이 뉴욕 잡지 커버에 등장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빌 코스비는 미국의 대표 코미디언이자 흑인 사회의 우상으로 살아왔지만 이번 뉴욕 잡지 커버로 인해 파문이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35명의 여성들은 빌 코스비로가 마약을 한 뒤 성폭행을 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잡지를 본 미국 주민 몽타르 르 봉은 "내가 어렸을 때, 빌 코스비를 정말 좋아했다. 이것은 정말 믿을 수 없는 상황인 듯하다. 더 많은 증거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충격을 전했다.
Locations:No-Data-Available
Source:No-Data-Available
Revision:4
Source News Feeds:USVO broadcast
ⓒ로이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