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제주시는 청소년들의 올바른 인격형성과 조화로운 성장을 도울 제주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2015. 4. 18 개소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운영을 한다고 밝혔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에 대한 상담·긴급구조·자활·의료지원 등의 업무를 수행하는 기관으로 고민이 있는 청소년들에게 상담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학교 밖 청소년, 인터넷 중독 청소년 등 위기유형별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고, 청소년의 자립능력 향상을 위한 자활 및 재활지원을 하는 청소년복지지원 기관이다.
정부의 청소년 기본계획에 따라 제주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설치되었으며 서부권지역에 200㎡ 규모로 △개인면접 상담실 △프로그램 활동실 및 집단 상담실 △대기실 △행정실 등의 편의시설을 갖췄다.
센터운영은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된 사단법인 볼리션 청소년진 흥회에서 위탁 운영하며, 총 8명(소장1, 팀장1, 팀원6)의 직원이 근 무하고 상담을 희망하는 청소년 및 학부모는 센터를 직접 방문 하거나 전화[☏(유선)국번없이 1388, (무선)지역번호 + 1388]를 통 해 상담하면 된다.
제주시에서는 청소년들의 꿈을 마음껏 펼쳐 건강하게 자라나기 위해 지역에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며 이번에 설치된 청소년상담 복지센터를 중심으로 지역 특성을 반영한 위기청소년들에 대한 상담· 지원이 더욱 활발하게 이뤄지기를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