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 ‘대북 송금’ 회유 의혹 관련 서울고검 출석
쌍방울 대북 송금 재판의 핵심 증인 회유 의혹을 받는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이 8일 서울고검 인권침해 TF에 출석했다.김 전 회장은 안부수 아태평화교류협회장 매수 의혹과 술 반입 회유 의혹에 대해 모두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다.검찰은 쌍방울 측이 안 회장 변호사비 대납과 주거 지원, 허위 급여 지급 등으로 수천만 원을 제공한 것으로...
|
청양군은 여성 농업인을 지역의 선도적 농업‧농촌 지킴이로 육성하기 위해 7일 청양군민체육관에서 여성농업인단체 능력개발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농업생활경영의 주체인 여성농업인들에게 농촌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능력 개발 및 리더십을 배양하기 위해 마련돼 생활개선회청양군연합회, 농가주부모임청양군연합회, 한국여성농업경영인청양군연합회 등 3개 단체 회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강사로 초빙된 선황경영연구원 조영근 대표는 ‘여성농업인의 리더 역량 배양 및 역할과 자세’에 대한 주제로 강의했다.
이어진 화합한마당에서는 3개 단체 여성농업인들이 서로 어울리는 흥겨운 시간을 가져 더욱 뜻 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교육에 참석한 회원들은 “여성농업인들이 한 자리에 모여 좋은 강의도 듣고 단합을 확인한 유익한 교육이 됐다”며 “여성농업인이 행복해야 농촌이 행복해 질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