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특종] 백동철 감독, 'UDT 우리 동네 특공대' 시놉시스 도용 의혹에 형사 고소!
[뉴스21일간=김태인 ]
영화, 드라마계에 지적 재산권 보호에 대한 심각한 경고등이 켜졌습니다. 백동철 감독이 자신의 시나리오 '우리 동네 특공대'가 하이지음스튜디오 주식회사에 의해 도용되었다고 주장하며, 2025년 11월 5일 오후, 결국 안산 상록경찰서에 형사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이는 거대 자본에 맞서 개인 창작자의 권리를 지...
남구,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으로 존중과 배려의 조직문화 확립
[뉴스21일간=김민근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4일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2025년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장 내 괴롭힘을 사전에 예방하고 직원 간 상호 존중과 배려가 정착된 건강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직장 내 괴롭힘 예방 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이날 교육에서...
2014년 12월 1일(현지시간), 세계 에이즈의 날을 맞아 미 백악관에 북쪽 주랑 현관에 붉은 리본을 설치되었다.
백악관은 웹사이트에 미국과 세계 곳곳에서 진행되어온 - 여전히 앞으로도 계속될 - 에이즈 퇴치를 기리기 위해 붉은 리본을 설치했다고 전했다.
세계 에이즈의 날, 2014년 테마는 '집중하라, 협력하라, 성취하라:에이즈 없는 시대(Focus, Partner, Achieve: An AIDS-free Generation)이다.
UN에 따르면 2013년도 자료에 따르면 3,500만명의 에이즈 감염자가 살았으며, 210만명이 새로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었고 150만명은 에이즈로 인해 사망했다고 한다. 에이즈감염자가 가장 많은 곳은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 지역이다.
에이즈가 발생한지는 30년이 넘었고 전 세계적으로 4,000만명 이상이 에이즈로 사망했다.
Source Format: HD
Audio: NATURAL
Locations: WASHINGTON, D.C., UNITED STATES
Source: REUTERS
Revision: 3
ⓒ로이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