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2014년 11월 30일(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가장 큰 합동 결혼식이 열렸다. 1,960 커플이 일요일(현지시간), 유명한 마라카냐 경기장 옆에 있는 전당에서 맹세를 교환했다.
이 큰 행사에 신랑신부와 친구, 가족, 당국 판사들, 카톨릭 신부와 복음주의 교회 목사까지 무려 12,000명이 모였다.
당국의 주최로 열린 "I Do Day"라는 이 결혼식 행사는 결혼식에 드는 비용을 감당하기 힘든 많은 사람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됬다.
대 군중은 주로 큰 콘서트에 사용되는 장소로 모였고 커플들은 백년가약을 맺었으며 함께한 친구들과 함께 삼바 스타 Dudu Nobre의 공연을 관람했다. 또한 하객들은 "I Do Day Train"이라는 이 행사날에만 운영하는 지역열차를 무료로 탑승했다.
nr/mdl/nss
© 1994-2014 Agence France-Pres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