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는 3월 29일 동문공설시장 개설 60주년 기념행사 열려
제주동문공설시장상인회(회장 이정생)에서는 오는 3월 29일동문공설시장 개설 60주년을 맞아 그동안 찾아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하여 동문공설시장 일대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시장 개설 60주년을 맞아 그동안 시장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하여 마련되었으며, SNS 홍보 및 상인과 일촌 맺기 등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참여이벤트, 상인의 달인을 뽑는 상인대회, 문화공연(댄스, 국악, 7080 콘서트) 등 상인과 고객이 하나가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김밥 길게 만들기’ 이벤트는 참가자들이 어우러져 김밥 1천줄을 만든 후 시식하고 인근 상가 및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여 훈훈한 정을 나누고, 행사장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열어 제주사랑 상품권을 증정한다.
※ 1등(1명) 30만원, 2등(1명) 20만원, 3등(2명) 10만원, 4등(4명) 5만원, 5등(10명) 1만원
도 관계자는 그동안 찾아준 도민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하고 상인과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이번 행사가 전통시장을 알리고 다시 찾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골목상권 홍보 및 할인행사, 고객접근성 향상 등 지역상권 활성화사업을 적극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