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엑스(KTX)-이음 중앙선 증편·동해선 신규 노선 울산 정차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2월 30일부터 청량리역에서 울산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중앙선 케이티엑스(KTX)-이음이 증편 운행됨에 따라 태화강역 정차횟수가 기존 6회에서 18회(주말 18회, 평일 16회)로 대폭 확대되고, 북울산역 4회, 남창역 2회 격역 정차가 확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강릉에서 태화강역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동...
이번 특강은 어린이집 학부모와 교직원을 대상으로 올바른 자녀교육과 교직원의 정서함양 및 전문성 강화로 보육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이고자 마련되었으며,
KBS 도전골든벨, KBS 2TV 뉴스투데이 앵커, KBS 주말뉴스9 앵커 등을 진행해 온 손미나 KBS 전 아나운서를 강사로 초빙해 약 9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손미나 강사는 KBS 아나운서로 활약하다 2006년『스페인, 너는 자유다』라는 책으로 베스트셀러 작가의 대열에 오르면서, 2007년 KBS 퇴사를 시작으로 여행작가로 변신에 성공한 후 본격적인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원주시는 매년 1~2회 어린이집 학부모와 교직원을 대상으로 질 높은 보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국내 저명 있는 강사를 초빙해 특강을 실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어린이집 교직원의 전문성 확립과 정서함양을 통하여 영유아 보육서비스 발전을 도모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