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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제닷컴, 부산최대 노포동 종합버스터미널 매체개발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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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 2012-01-16 17: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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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루이용자수 150,000명으로 축제홍보 효과 탁월
2012년 01월 16일 -- 축제닷컴은 부산, 경남, 강원도등 전국 지역 축제홍보를 위해서 부산 최대 노포동종합버스터미널에 축제전문 광고매체를 운영키로 했다. 이에 따라 축제닷컴은 LED 전광판광고(1.8m * 2.8m), 플랙스 조명광고(1.8m * 4m) 등을 독점적으로 운영하게 됐다.

이번에 운영하게 될 LED전광판 광고매체는 일반적인 크기에서 벗어난 1.8m * 2.8m 의 크기로 광고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으며, 특히 부산에서 출발하는 각 지역 요금표가 있는 바로 옆이라 주목도가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플랙스 조명광고의 크기는 1.8m * 4m로 고객들이 고속버스를 승차하기 위해 이동하는 경로에 바로 붙어있고, 고정식이라 주목도가 탁월하고 홍보효과가 크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 광고주의 특성과 요구조건에 맞춰서 쉽게 변형이 가능해서 최대 1.8m * 7.5m의 플랙스 조명광고가 가능한 것이 가장 큰장점이다.

특히 축제홍보를 위해서 1.1m * 1.6m 크기의 플랙스 조명광고 5개를 설치해서 축제만을 위한 광고매체로활용한다는 방침이다. 부산노포동종합터미널은 하루 이용자수 150,000명에 달하는 부산최고의 터미널로 대한민국 제2의 관문도시 부산 노포동에서 전국으로 운행하는 고속버스및 시외버스의 종합터미널로 부산 지하철 1호선 종착역과 연결되어 있으며 특히 명절때나 휴가철, 황금연휴 기간에는 유동인구가 폭발적으로 급증함과 동시에 부산시민 뿐만 아니라 부산을 방문하는 외지인에게도 인상깊게 광고를 전달할 수 있는 특급 광고매체이다.

이와 관련 축제닷컴 안국현대표는 “부산 및 전국에서 열리는 축제를 홍보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축제담당자들은 이렇게 오프라인 매체를 활용한 홍보를 선호하는 것이 사실”이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동시에 홍보할수 있는 매체를 통해서 축제를 홍보할 수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축제닷컴은 향후 부산터미널에 키오스크를 5대 도입, 버스 시간정보는 물론 부산지역 맛집, 축제, 지하철노선도서비스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함과 동시에 동영상 광고사업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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