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취약계층에 혹한 대비 겨울나기 꾸러미 키트 500세대 지원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청(동구청장 김종훈)과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은 11월 27일 오후 2시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 1층 로비에서 울산 동구지 역 기후 위기 취약계층 500세대를 대상으로 방한용품, 생필품, 식료품 등이 담긴 ‘마음 모아 온기 담아 안녕(安寧) 키트’라는 이름으로 만들어...
- ‘제5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공식행사 대행사에 포항MBC 선정
포항시가 ‘제5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공식행사 대행사에 포항MBC를 선정하고 행사준비에 본격 들어갔다.
시는 전국 이벤트 기획 및 제작법인을 대상으로 대행사를 공모해 최종 2곳의 응모업체를 대상으로 2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심사한 결과 포항MBC가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선정된 포항MBC는 “희망의 빛, 꿈의 항해”라는 주제로 연출 차별화 전략을 제시하며 심사위원들의 높은 점수를 얻어 선정됐다.
이번심사는 학계, 문화계, 예술계 등 각계각층의 전문인사 10명으로 구성된 해양제전 공식행사 대행사 선정 심사위원회가 1차 업체별 사업계획서 검토 및 2차 프리젠테이션을 심사해 선정했다.
한편 포항시는 ‘제5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세부계획을 조기에 확정하고 6월부터 본격적인 대·내외 홍보를 실시해 성공적인 해양제전을 펼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