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제21회 청소년 영어캠프 4박 5일간 진행
서천군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4박 5일간 ‘제21회 서천군 청소년 영어캠프’를 운영한다.이번 영어캠프는 초등학생 24명과 중학생 16명 등 총 40명이 참여하는 합숙형 프로그램으로, 건양대학교에서 진행된다.체험 중심의 몰입형 영어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과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창의·융합형 미...
▲ 사진=MBC뉴스영상캡쳐북미 비평가 단체가 주관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한국계 매기 강 감독의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 3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타모니카에서 현지시간 4일 열렸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경쟁작 ‘주토피아2’와 ‘엘리오’를 제치고 최우수 장편 애니메이션상을 받았다. 또한 사운드트랙 ‘골든’이 주제가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기록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명가 디즈니와 픽사 스튜디오의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면서 오는 3월 아카데미 수상 가능성에도 청신호를 켰다.
한편,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 3는 시즌 1과 시즌 2에 이어 TV 부문 최우수 외국어 시리즈 상을 세 번째 수상하며 대기록을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