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 ‘대북 송금’ 회유 의혹 관련 서울고검 출석
쌍방울 대북 송금 재판의 핵심 증인 회유 의혹을 받는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이 8일 서울고검 인권침해 TF에 출석했다.김 전 회장은 안부수 아태평화교류협회장 매수 의혹과 술 반입 회유 의혹에 대해 모두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다.검찰은 쌍방울 측이 안 회장 변호사비 대납과 주거 지원, 허위 급여 지급 등으로 수천만 원을 제공한 것으로...
울산여상, 퇴직 선배의 장학금 후배들의 취업 성공 꽃 피웠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 남구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교장 하해용)가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온 퇴직 교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울산여자상업고는 지난 7일 본관 세미나실에서 이 학교 동문이자 교사로 퇴직한 장욱희 교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번 수여식은 2024년 7월부터 매달 50만 원씩, 현재까지 장학금 총 800...
▲ 사진=KBS뉴스영상캡쳐KBS의 추억의 예능 프로그램 ‘위기탈출 넘버원’이 10년 만에 새 시즌으로 돌아왔다.
국내 최초 안전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위기탈출 넘버원’은 이번 시즌 ‘비상구를 열어라’라는 부제로 새롭게 출발한다. 2005년부터 2016년까지 방송된 기존 시즌은 생활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고의 대처법을 소개하며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새 시즌은 기후 위기와 신종 감염병, 사이버 범죄 등 이전보다 폭넓은 위기 상황과 안전 정보를 전달한다. 또한 인기 유튜버들이 참여하는 재연 코너 등 형식적인 다양성을 강화했다.
진행은 방송인 문세윤 씨와 조충현 아나운서가 맡아 기대를 모으며, 프로그램은 KBS Joy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