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양동, 녹양배드민턴클럽 성금 50만 원 기탁으로 100일간 사랑릴레이 참여
의정부시 녹양동주민센터(동장 최경섭)는 1월 12일 녹양배드민턴클럽(회장 권영찬)이 성금 50만 원을 기탁하며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했다고 밝혔다.창립 28주년을 맞은 녹양배드민턴클럽은 20여 년간 꾸준한 성금 기탁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권영찬 회장은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
▲ 사진=KBS뉴스영상캡쳐꽝꽝 얼어붙은 하천 위에 하얀 눈이 소복이 쌓였다. 이번 겨울 첫 한파경보가 내려진 경기도 가평은 어제 아침 기온이 영하 15도 안팎까지 떨어졌다.
한파는 주말인 오늘 아침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과 강원, 충북, 경북 일부에는 한파 특보가 발효 중이며, 어제만큼 추울 것으로 예상된다.
강력한 한파가 찾아온 원인은 한반도 상공으로 영하 30도 안팎의 찬 공기가 북쪽에서 밀려왔기 때문이다. 찬 공기의 세력은 차츰 약해져 오늘 낮에는 예년 이맘때 수준의 기온을 회복할 전망이다.
내일은 따뜻한 서풍이 불어 기온이 크게 오르겠다. 서울의 경우 아침 기온이 오늘보다 10도 이상 상승하고, 낮 기온도 6도로 평년보다 3도 이상 높을 것으로 보인다.
주말 동안 수도권 등 중부 지방에는 1cm 안팎의 눈이 내릴 것으로 예보됐다. 기상청은 눈이나 비가 내린 지역의 도로가 미끄러울 수 있다며,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할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