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양동, 녹양배드민턴클럽 성금 50만 원 기탁으로 100일간 사랑릴레이 참여
의정부시 녹양동주민센터(동장 최경섭)는 1월 12일 녹양배드민턴클럽(회장 권영찬)이 성금 50만 원을 기탁하며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했다고 밝혔다.창립 28주년을 맞은 녹양배드민턴클럽은 20여 년간 꾸준한 성금 기탁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권영찬 회장은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프레이즈더엘어린이집(원장 김윤미)이 12월 26일 오전 11시 중구청 구청장실을 찾아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이웃돕기 후원금 30만 원과 라면 16상자, 라면 5개입 46개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김윤미 프레이즈더엘어린이집 원장, 4~6세 원아 등 14명이 참석했다.
프레이즈더엘어린이집은 어린이집 행사를 통해 학부모·원아와 함께 라면을 마련했으며, 김윤미 원장은 사비로 후원금을 전달했다.
해당 후원금과 물품은 지역 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프레이즈더엘어린이집은 지난 2011년 11월 설립된 민간어린이집으로, 현재 44명의 원아가 재원 중이다.
김윤미 프레이즈더엘어린이집 원장은 “아이들에게 나눔의 진정한 의미를 알려줄 수 있어서 뜻깊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길 중구청장은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이 지역사회에 큰 울림이 되고 있다”며 “소중한 뜻에 따라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후원금과 후원 물품을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