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다산행정복지센터, 설명절 앞두고 치안공동체 민관경 합동 범죄예방 캠페인 실시
남양주시는 지난 9일 다산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기복)가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안전한 명절 분위기 조성을 위해 민관경 합동 범죄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범죄 취약 요인을 사전에 차단해 관내 주민의 실질적인 안전 체감도를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캠페인에는 다산행정...
▲ 사진=KBS뉴스영상캡쳐미국 음악 매체 빌보드가 올 한 해 K팝 가수들의 투어 콘서트 성적표를 공개했다.
1위 주인공은 그룹 스트레이 키즈였다. 빌보드는 ‘2025년 최고의 K팝 투어 10선’ 기사에서 국내외 투어 콘서트 흥행 순위 상위 10팀을 발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 아시아, 유럽, 북미 지역을 돌며 관객 130만 명을 동원했고, 1억 8,500만 달러(약 2,700억 원)의 수익을 올렸다.
흥행 순위 2위는 그룹 세븐틴, 3위는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의 솔로 콘서트였다. 그룹 엔하이픈과 에이티즈도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K팝 걸그룹 중에서는 르세라핌과 에스파가 순위권에 포함됐다.
빌보드는 올해 전 세계 공연 수익 집계에서도 K팝의 비중이 크게 증가했으며, K팝 투어가 유례없는 강세를 보였다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