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다산행정복지센터, 설명절 앞두고 치안공동체 민관경 합동 범죄예방 캠페인 실시
남양주시는 지난 9일 다산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기복)가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안전한 명절 분위기 조성을 위해 민관경 합동 범죄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범죄 취약 요인을 사전에 차단해 관내 주민의 실질적인 안전 체감도를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캠페인에는 다산행정...
▲ 사진=KBS뉴스영상캡쳐매년 이맘때면 어김없이 울려 퍼지는 캐럴 중 하나가 팝스타 머라이어 캐리의 곡이다. 올해 이 노래가 빌보드 차트에서 신기록을 세웠다.
1994년 발표돼 30년 넘게 사랑받아온 머라이어 캐리의 캐럴은 빌보드 싱글차트 ‘핫 100’에서 스무 번째 1위를 달성했다. 물론 20주 연속 1위가 아니라, 매년 연말마다 꾸준히 차트 정상에 오르며 기록을 쌓아온 결과다.
빌보드 67년 역사상 한 곡이 스무 번이나 ‘핫 100’ 1위를 차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주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는 ‘브렌다 리’와 ‘웸’의 대표 캐럴 등도 상위권에 오르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했다.
한편 머라이어 캐리는 내년 2월 열리는 밀라노 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개회식 공연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