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 사진=YTN뉴스영상캡쳐조세호가 출연 중인 예능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조세호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9일 입장문을 통해 “조세호 씨가 tvN ‘유퀴즈 온 더 블럭’과 KBS2TV ‘1박 2일’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조세호 측은 “최근 본인에게 제기된 오해와 구설에 깊은 책임감을 느낀다”며 “프로그램 제작진과 상의 후 자진 하차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해를 해소하고 실추된 이미지를 회복하기 위한 법적 대응은 신속하고 강경하게 진행할 예정”이라며 “현재 제기된 모든 의심을 온전히 불식시키고 돌아올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누리꾼 A 씨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조세호가 조직폭력배와 친분이 있고, 고가 선물을 받으며 홍보를 해줬다고 주장하며 추가 폭로를 예고했다. 논란이 불거진 이후 조세호 측은 ‘조폭 연루설’을 부인하며, A 씨를 상대로 형사·민사상 대응을 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