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사진=고성군간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박은숙, 민간위원장: 박상율)는 다가오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고성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 65명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11월 11일(화) 고성고등학교를 방문하여 ‘수능 응원 키트’를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는 수험생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지역사회가 함께 응원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포장과 전달에 참여하며 정성을 더했다.
교장 박명선은 “지역에서 큰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었다.”라며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받아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더 좋은 교육으로 보답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간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함께 나눌 수 있음에 더욱 감사하다.”라며 “지역의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