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제21회 청소년 영어캠프 4박 5일간 진행
서천군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4박 5일간 ‘제21회 서천군 청소년 영어캠프’를 운영한다.이번 영어캠프는 초등학생 24명과 중학생 16명 등 총 40명이 참여하는 합숙형 프로그램으로, 건양대학교에서 진행된다.체험 중심의 몰입형 영어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과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창의·융합형 미...
▲ 사진=고성군거진읍 주민자치회는 오는 10월 31일(금)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거진 타보라 광장(구 유람선 선착장, 미화횟집 앞 주차장)에서 ‘2025년 민과 군이 함께하는 거진읍 문화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거진읍 주민자치회가 주관하고, 거진읍 번영회·이장 협의회·새마을부녀회 등 지역단체와 초중고 총동문회, 거진농협 등이 후원한다. 지역 주민과 군 장병이 함께 어울리는 화합의 장으로 마련됐으며, 오후 5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1부(15:00~17:00)에서는 주민자치프로그램 공연과 작품 전시 등으로 꾸며져 주민 참여 중심의 무대가 펼쳐지고, 2부(17:00~20:00)에서는 김용임, 도윤걸, 홍혜리, 임채란 등이 출연하는 초청공연이 이어진다.
행사 중에는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스마트 텔레비전(TV) 등 푸짐한 경품 추첨이 진행돼 관람객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거진읍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문화콘서트는 주민과 군 장병이 함께 어울리며 지역 공동체의 따뜻한 정을 나누는 자리”라며, “많은 군민이 참여해 즐겁고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