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 ‘대북 송금’ 회유 의혹 관련 서울고검 출석
쌍방울 대북 송금 재판의 핵심 증인 회유 의혹을 받는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이 8일 서울고검 인권침해 TF에 출석했다.김 전 회장은 안부수 아태평화교류협회장 매수 의혹과 술 반입 회유 의혹에 대해 모두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다.검찰은 쌍방울 측이 안 회장 변호사비 대납과 주거 지원, 허위 급여 지급 등으로 수천만 원을 제공한 것으로...
울산여상, 퇴직 선배의 장학금 후배들의 취업 성공 꽃 피웠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 남구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교장 하해용)가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온 퇴직 교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울산여자상업고는 지난 7일 본관 세미나실에서 이 학교 동문이자 교사로 퇴직한 장욱희 교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번 수여식은 2024년 7월부터 매달 50만 원씩, 현재까지 장학금 총 800...
▲ 사진제공-울산북구청울산 북구는 30일 여성행복맞춤센터에서 북구 여성단체 임원을 대상으로 여성리더 역량강화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교육은 'AI시대, 스마트폰으로 배우는 챗GPT'와 '여성리더를 위한 컬러브랜딩' 강의로, 여성들이 다양한 사회적 상황에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구성됐다.
북구는 매년 1회 여성단체 임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해 여성리더로서 역량을 강화함은 물론 단체간 화합을 도모하고 있다.
북구 관계자는 "이번 교육 내용을 실제 생활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여성리더의 역량을 강화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