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동구 마을기업 ‘함께만들어가는까페공방평상’ 마을기업 협업 활성화 유공 포상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의 대표 마을기업인 ㈜함께만들어가는까페공방평상(대표 문정자)이 11월 3일 스탠포드호텔 안동에서 진행된 ‘2025년 마을기업 육성사업 유공 포상식’에서 지역투자 및 협업 활성화 부문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함께만들어가는까페공방평상은 대왕암공원 나눔장터에서의 지역 판...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오늘 '외교·통상 합동 각료회의' 본회의가 오전 9시부터 시작됐다.
APEC 정상회의 최종 결과물인 '경주선언'에 어떤 합의가 담길지 장관급 각료들이 최종 논의하고 있다.
21개 회원 중 어느 한 곳이라도 반대하는 문구는 선언문에 포함될 수 없다.
그래서 미국과 중국 간의 입장 차가 어떻게 조율되어 담길지에 이목이 쏠린다.
조현 외교부장관과 여한구 산업통상부 통상교섭본부장 주재로 본회의가 진행되는데, 오후에는 기자회견으로 그간의 논의 내용을 공개한다.
'경주선언'과는 별도로, 합동각료회의 차원의 장관급 공동성명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