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남양주시, 시민 마음건강 강화를 위한 ‘2025년 남양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자문위원회’ 회의 개최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9일 ‘2025년 남양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자문위원회’ 회의를 열고, 올해 수행한 주요 정신건강증진사업의 성과를 공유하며 내년도 추진 방향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시민의 마음건강 수준 향상을 위한 올해 사업의 추진 목적을 되짚고,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그동안 ...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유튜브 애플리케이션 이용에 일부 장애가 발생했다.
정보통신 업계에 따르면 오늘(16일) 오전 일부 사용자들이 PC와 모바일로 유튜브를 접속했을 때 동영상 재생이 되지 않는 등의 오류가 발생했다.
유튜브 메인에는 정상적으로 접근할 수 있지만, 콘텐츠 재생을 시도하면 반응하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또 유튜브 개별 채널에는 접속이 되지만 구독 화면을 누르면 '인터넷 연결이 오프라인 상태'라는 메시지가 뜨기도 했다.
모바일 앱의 경우 광고 동영상 재생 시 검은 화면이 뜨는 오류도 발생한 것으로 전해졌다.
유튜브를 운영하는 구글은 아직 공식 안내 메시지를 내놓지 않았다.
구글 코리아 측은 KBS에 "오전에 해당 이슈가 전 세계적으로 발생했지만, 이제는 해결되었다"면서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현재 구글 본사에서 경위를 파악 중"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