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남양주시, 시민 마음건강 강화를 위한 ‘2025년 남양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자문위원회’ 회의 개최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9일 ‘2025년 남양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자문위원회’ 회의를 열고, 올해 수행한 주요 정신건강증진사업의 성과를 공유하며 내년도 추진 방향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시민의 마음건강 수준 향상을 위한 올해 사업의 추진 목적을 되짚고,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그동안 ...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바다와 푸른 잔디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해남.
땅끝마을에서 열리는 국내 유일의 LPGA투어 대회에서 세계 정상급 스타들이 치열한 샷 대결을 펼친다.
디펜딩 챔피언 해나 그린과 메이저 대회인 US오픈 우승자 스타르크, AIG오픈 챔피언 야마시타 등이 출전했다.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는 김효주를 중심으로 김아림과 유해란, 이소미 등이 챔피언 타이틀에 도전한다.
특히 김효주는 롯데 챔피언십을 포함해 최근 5개 대회에서 두 차례 준우승을 차지해 우승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바다와 연결된 링크스 골프장인 만큼 우승 후보들은 한목소리로 바람이 우승의 관건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