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12.10.-햇살나무어린이집, 양주시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양주시가 10일 햇살나무어린이집(원장 김선경)으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35만2천 원을 기탁받았다. 이번 성금은 지난 11월 10일 단지 내에서 열린 ‘가치로운 아나바다’ 행사에서 원아·학부모·교직원이 함께 참여해 마련한 수익금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교육적 의미까지 더해졌다. 기탁식에는 김선경 원장을 비롯해 교사와 학부모 5명이 참...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지난 3일 발매된 테일러 스위프트의 정규 12집 앨범 '더 라이프 오브 어 쇼걸'이 미국에서만 판매량 400만 장을 돌파했다.
현지 매체 빌보드는 1991년 앨범 판매량의 전자 집계가 시작된 이래 스위프트의 이번 앨범이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고 전했다.
이와 동시에 스위프트는 빌보드 싱글 차트도 함께 휩쓸었다.
다만 이번 앨범은 보너스 노래나 포토 카드를 추가한 한정판 CD 등 약간의 변화를 주는 방식으로 무려 30가지가 넘는 버전이 출시됐다.
때문에, 사실상 같은 정규 앨범을 버전별로 수십 장씩 구매하는 열성팬들이 적지 않다는 점에서 과도한 마케팅이라는 비판적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