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남양주시, 시민 마음건강 강화를 위한 ‘2025년 남양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자문위원회’ 회의 개최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9일 ‘2025년 남양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자문위원회’ 회의를 열고, 올해 수행한 주요 정신건강증진사업의 성과를 공유하며 내년도 추진 방향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시민의 마음건강 수준 향상을 위한 올해 사업의 추진 목적을 되짚고,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그동안 ...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1999년 드라마 '청춘의 덫'에서 배우 심은하의 딸로 데뷔한 아역 배우 하승리.
이번에는 당당한 주연으로 KBS 안방극장의 문을 두드린다.
정자은행과 시험관 시술 등 독특한 소재의 일일드라마에서 시험관 시술로 태어난 마리 역을 맡았다.
특히 이번 드라마에는 배우 박은혜와 류진부터 정애리, 금보라, 강신일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중견 배우들이 대거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