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남양주시, 시민 마음건강 강화를 위한 ‘2025년 남양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자문위원회’ 회의 개최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9일 ‘2025년 남양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자문위원회’ 회의를 열고, 올해 수행한 주요 정신건강증진사업의 성과를 공유하며 내년도 추진 방향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시민의 마음건강 수준 향상을 위한 올해 사업의 추진 목적을 되짚고,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그동안 ...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지난 2분기 영업이익 4조 6천억 원으로 부진을 면치 못했던 삼성전자.
불과 석 달 만에 2.6배에 달하는 12조 1천억 원, 깜짝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액도 86조 원,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범용 메모리 반도체의 가격 오름세가 실적을 이끌었다.
지난 4월 1달러선이던 D램 고정가격은 9월 6달러를 넘겼고, 이보다 고사양인 모바일 D램 고정가격도 3분기에 들어서며 14% 넘게 뛰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