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남양주시, 시민 마음건강 강화를 위한 ‘2025년 남양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자문위원회’ 회의 개최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9일 ‘2025년 남양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자문위원회’ 회의를 열고, 올해 수행한 주요 정신건강증진사업의 성과를 공유하며 내년도 추진 방향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시민의 마음건강 수준 향상을 위한 올해 사업의 추진 목적을 되짚고,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그동안 ...
▲ 사진=지예은 인스타그램10월 12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 지예은이 건강 문제로 불참했다.
지예은은 지난 9월부터 약 3주간의 휴식기를 갖고 활동을 중단 중이다.
유재석은 방송 중 지예은의 상태에 대한 오해를 해명했다.
그는 “지예은이 과거 번아웃 이야기를 했지만, 현재 휴식은 그것과 무관하다”고 밝혔다.
하하 역시 “지예은은 방송 열정이 강한 사람”이라며 오해를 바로잡았다.
유재석은 지예은과 최근 전화 통화를 했다고 전하며 직접 근황을 전했다.
건강검진 결과 치료가 필요해 쉬는 중이며, 복귀 의지도 강하다고 말했다.
지예은의 소속사도 8월 공식 입장을 통해 건강 회복을 위한 휴식이라고 밝혔다.
현재 지예은은 의료진의 권고에 따라 회복에 집중하고 있다.
팬들은 그녀의 빠른 쾌유와 복귀를 응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