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사진=YG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다음 달 1일 새 싱글 ‘핫 소스’(HOT SAUCE)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오늘(23일) 밝혔다.
양현석 YG 총괄 프로듀서는 “올여름을 즐겁게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에 선물처럼 준비했다”며 중독성 강한 1980년대 중후반 느낌의 힙합곡이라고 신곡을 소개했다.
이번 음반 활동에는 건강 문제로 일정을 일시 중단한 멤버 라미는 참여하지 않는다.
YG는 “라미는 회복을 위해 아직 충분한 시간이 필요한 상황”이라며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에 둔 결정인 만큼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베이비몬스터는 이번 신곡 ‘핫 소스’ 발매에 이어 9월에는 두 번째 싱글을 내고 10월 미니앨범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