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사진= 문화체육관광부 문화체육관광부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과 함께 오는 19일부터 나흘 동안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2025 마이케이 페스타'(2025 MyK FESTA)를 개최한다고 오늘(17일) 밝혔다.
19일 케이스포돔(옛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개막 콘서트에는 엔플라잉과 웨이션브이, 이영지,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뉴비트, 아홉 등 인기 가수들이 무대에 오른다.
21일에는 있지, 청하, 헤이즈, 린, 이무진, 비오 등이, 22일에는 악단광칠, 유희스카 등 국악 공연팀이 각각 무대를 선보인다.
핸드볼경기장에서는 행사 기간 드라마, 웹툰, 음식,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국내 기업 100여 곳이 참여해 콘텐츠와 제품을 전시하고 체험 행사도 마련된다.
올해 처음 열리는 '마이케이 페스타'는 인기 K팝 공연을 포함해 콘텐츠 산업 콘퍼런스, 한류 연관 산업 전시·체험 행사,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 지원, 지역 연계 관광 등이 진행된다.
문체부는 이번 행사에 해외 한류 팬 2만여 명을 포함해 총 3만여 명이 참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누리집(www.mykfest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