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3주년 소방의 날 기념, 일산새마을금고 박학천이사장 소방청장상 수상
일산새마을금고[뉴스21일간=임정훈]2025년 11월 14일 (금) 울산동부소방서에서 제63주년 소방의 날을 기념하여 일산새마을금고 박학천이사장님이 소방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 소방청장상 ]을 수상하였습니다.이날 표창 전달은 울산동부소방서 우충길서장님이 대리 집행하였습니다.일산새마을금고는 지난 2008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
▲ 사진=양주시청양말 제조 전문기업 ㈜나비야삭스가 양주시에 양말 1만 켤레(시가 1천만 원 상당)를 기부했다.
양주시는 지난 30일, 나비야삭스가 시청을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양말 1만 켤레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인숙 대표를 포함한 관계자 3명이 참석했다.
기부된 양말은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양주시 관내 저소득층 가구 등에 순차적으로 배부될 예정이다.
김인숙 대표는 “양말 한 켤레가 누군가에게는 하루를 따뜻하게 시작할 수 있는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조용히 따뜻함을 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강수현 시장은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을 기부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부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양주 광적면에 본사를 둔 ㈜나비야삭스는 양말 및 잡화 제조 전문 기업으로,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