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동구 일산동,타니베이호텔 ‘마음 한끼 사랑 두끼’사업진행
임정훈기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일산동행정복지센터(동장 공종식)는 11월 3일(월)부터 11월 7일(금) 5일간 관내 저소득 한부모가정 10명과 아동복지시설 대상으로 타니베이호텔 뷔페 식사권을 지원하는 ‘마음 한끼 사랑 두 끼’ 사업을 추진한다. 이번 사업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외식 기회가 적은 한부모가정이 가족과 함께 특별...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내일부터 해외 콘서트를 앞둔 방탄소년단의 제이홉 씨.
그래서일까요 제이홉 씨는 사전투표 첫날인 어제 투표소를 찾아 인증샷도 남겼다.
특히 사진 속 제이홉 씨는 검은색 의상과 마스크를 착용해 이른바 정치색 논란을 방지하려는 복장이란 해석도 나오고 있다.
또, 가수 이채연 씨는 옷은 무채색 계열로 입었지만 손목의 보호대가 파란색이라 균형을 맞추고자 빨간색 방울토마토를 들고 인증샷을 찍었다고 말요.
방송인 신기루 씨는 손등의 투표 인증 도장 개수가 오해를 부를까 봐, 사퇴한 후보까지 포함해 도장을 7번이나 찍었다고 밝혔다.
그런가 하면, 배우 김고은 씨와 방송인 조세호 씨는 인증샷에 본인의 얼굴이나 신체를 드러내지 않고, 투표소의 안내문 등을 찍어 사전투표를 인증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