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윤만형 페이스북 서산교육지원청 성기동 교육장님의 제안에 동참하며, 산업위기 대응 선제지역 지정을 촉구합니다.
서산시 지역의 경제와 산업은 체육과 함께 발전하며, 성장해야 하는 친밀한 관계입니다. 대산석유화학단지는 지역경제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고, 이러한 침체로 인한 지역경제의 어려움은 서산시민의 생계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시민의 생계와 안정된 삶이 보장되어야 여가생활과 체육활동도 즐길 수 있고 시민의 삶을 안정적으로 영위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산업위기 대응 선제지역 지정은 단순한 산업 지원을 넘어, 사회적 안정 및 경제발전의 기반이 되고, 서산시민의 희망을 지키는 일입니다.
서산시체육회는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체육발전을 지향합니다. 지역의 위기를 함께 인식하고, 정부 차원의 신속한 대응과 지원을 촉구하기 위해 이 캠페인에 적극 동참합니다.
다음 참여자로는 충청남도지사 황종헌 정무보좌관님과 서산시 노인지회 우종재 회장님을 지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