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 세계선수권대회 3관왕 쾌거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감독 서상철)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슬로바키아 코시체에서 열린 ‘2025 장애인댄스스포츠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쓸어 담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량을 입증했다.이번 대회는 올해 장애인댄스스포츠 분야 최대 규모의 세계대회로, 전 세계 24개국...
▲ 사진=픽사베이가자지구 지상 공격을 재개한 이스라엘에 대해 북한이 “영토 병탄(다른 나라의 영토를 한데 아울러서 제 것으로 만듦)으로 나가려는 시도를 더욱 노골화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조선중앙통신은 오늘(17일) 논평에서 이스라엘이 “일개 지역을 뛰어넘어 팔레스타인이라는 한 개 국가를 완전히 타고 앉으려는 속심을 조금도 숨기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이어 “미국은 가자지대에서 충돌이 종식되면 이스라엘이 그 지역을 저들에게 넘겨주게 될 것이라고 했다”며 “(이는) 어떻게든 팔레스타인의 전 영토를 먹어치우려는 하수인의 욕망을 더욱 부추기는 것으로 된다”고 덧붙였다.
이스라엘과 하마스는 지난 1월 초 이른바 ‘1단계 휴전’이 만료된 뒤 다음 단계 휴전을 타결하지 못했고, 이후 이스라엘은 지난달 중순 가자지구에 대한 지상 공격을 재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