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배우 김수현 씨 등이 출연한 KBS 드라마 '드림하이'가 뮤지컬로 재탄생했다.
2011년 안방극장에서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 '드림하이'.
이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이 다음 달 5일 개막한다.
뮤지컬 '드림하이'는 원작 속 주인공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한류스타가 된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다.
드라마에서 김수현 씨가 맡았던 '송삼동' 역에는 가수 출신 배우 '김동준'씨와 '세븐'씨, 그룹 '아스트로'의 '진진' 씨와 '갓세븐'의 '영재' 씨가 출연하고 원작 속 '옥택연' 씨의 배역은 '인피니트'의 '장동우' 씨와 배우 '윤서빈' 씨 등이 캐스팅됐다.
또 '원더걸스' 출신 '선예' 씨와 '에프엑스'의 '루나'씨 등 많은 전현직 아이돌 가수가 출연을 확정했다.
아울러 이번 공연에는 방송인 '박경림' 씨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힘을 보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