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지난 16일 세상을 떠난 배우 김새론 씨의 마지막 작품들이 연이어 공개된다.
영화계에 따르면 김새론 씨는 생전에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과 '기타맨' 등에 출연했다.
현재 '기타맨'은 올 상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또 다른 유작 '우리는 매일매일'도 이르면 올가을 대중과 만난다.
특히 두 작품 중 '우리는 매일매일'은 인기 웹툰이 원작인 데다 영화와 드라마로 동시에 제작돼 2021년 촬영 당시 많은 관심을 받은 작품이다.
하지만 그해 5월 김새론 씨의 음주운전 사건이 터지면서 작품의 공개가 미뤄져 왔다.
학창 시절의 첫사랑과 우정을 다룬 이 작품에서 김새론 씨는 농구를 좋아하는 여고생 역을 맡았으며, 상대역에는 배우 '이채민'씨가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