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아침 한 끼가 만든 활기찬 등굣길… 제주서중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캠페인 성료
21일 아침, 제주서중학교 교문 앞은 특별한 온기로 가득했다. 이른 등굣길을 나선 학생들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백설기와 식혜가 전해지며 학교 주변은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쳤다. 농협 제주본부와 (사)참사랑실천학부모회가 함께한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등굣길 응원 캠페인이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캠페...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영화 '범죄도시' 시리즈의 주인공이자 제작자인 마동석 씨가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여론조사 업체 한국갤럽이 전국 만 13세 이상 남녀 1,740여 명에게 올해 가장 크게 활약한 영화배우를 두 명까지 물은 결과, 마동석 씨는 26.5%의 높은 지지를 얻었다.
매년 발표되는 해당 조사에서 마동석 씨가 1위를 차지한 건 이번이 세 번째다.
이어서 2위는 '서울의 봄'과 '베테랑2'를 연달아 흥행시킨 '황정민'이다.
영화 '파묘'의 두 주인공이죠, '김고은', '최민식'는 나란히 3위와 4위에 올랐다.
이 밖에도 드라마 '오징어게임' 속편 공개를 앞둔 '이정재'가 5위 지난해 각각 2위와 3위로 뽑혔던 '이병헌', '송강호'는 똑같이 네 계단씩 순위가 하락하며 올해는 6위와 7위에 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