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버스나누미회, 산성동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난방비 성금 100만 원 기탁
대전 중구 산성동(동장 김은정)은 ㈜대전버스나누미회(회장 박영안)에서 겨울철 에너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난방비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기탁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달된 성금은 저소득 독거어르신 등 취약계층에 지원될 예정이다.㈜대전버스나누미회는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
▲ 사진=대전중구대전 중구 문화2동(동장 임청희)은 지난 4일 문화2동 경로당(9개소)에서 관내 초등학생을 위한 효도장학금 9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문화2동에 관내 경로당 9개소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마련된 이번 효도장학금은 관내 초등학교 3개교(보성초, 대문초, 문화초) 9명의 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경로당회장단 김효래 회장은“효도장학금이 어린 학생들이 꿈을 펼치는 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효도를 실천하는 모범적인 학생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임청희 동장은“매년 장학금을 후원해 주시는 관내 경로당 어르신들께 감사드리며, 동에서도 경로효친 사상이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문화2동 경로당(9개소)은 올해까지 9년간 효도장학금을 후원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