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만들어가는까페공방평상 전하1동 어려운 이웃에 집수리 지원
전하1동행정복지센터제공[뉴스21일간=임정훈]㈜함께만들어가는까페공방평상(대표 문정자)는 11월 8일 전하1동 사례관리 가구에 등전기 배선, 조명 교체, 스위치 콘센트 점검, 누수 차단 주거 내부 개선을 위한 수리를 진행하였다. 이번 지원대상 세대는 저장강박으로 오랫동안 전기를 사용하지 않은 가구로 화재․감전 등 안전사고의 위...
▲ 사진=부산동래구부산 동래구 사직2동(동장 김현자)는 지난 25일 사직2동 통장협의회
(회장 노유주)로부터 5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사직2동 통장협의회는 촘촘! 꼼꼼! 안전복지촌 추진단원으로서 복지 사각지대 발굴에 힘쓰고 있으며, 안전복지촌의「확대경 들고 동래마실」순찰·방문활동비로 받은 50만원을 관내 저소득 단독가구를 위해 기부했다.
통장협의회는 이날 저소득 노인단독 10세대를 방문하여 안부를 확인하고, 세대당 5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노유주 사직2동 통장협의회장은 "복지촌 활동으로 받은 활동비를 의미 있게 사용하고 싶어 통장님들과 의논하여 기부하기로 결정했다”며 "복지통장으로서 어려운 이웃을 더욱 살뜰히 보살피겠다”고 말했다.
김현자 사직2동장은“뜻깊은 나눔을 실천하며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사직2동을 만들어 주신 통장협의회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