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그린웨이 ‘고덕천 라운지’조성, 고덕천교 하부 체류형 수변거점으로 재탄생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올림픽대로 고덕천교 하부의 유휴공간을 정비해, 고덕천을 중심으로 한강까지 이어지는 체류형 수변 문화공간 ‘고덕천 라운지’를 조성했다고 14일 밝혔다.그동안 고덕천교 하부는 3년간 이어진 올림픽대로 확장공사와 시설 노후화로 활용이 제한되고,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의 동선이 혼재돼 안전 우려가 제기...
▲ 사진=픽사베이법제사법위원회는 법무부, 법제처, 감사원,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등에 대해 종합감사를 진행한다.
앞서 법사위에서는 야당 주도로 심우정 검찰총장 등 대검찰청 간부 11명이 기관 증인으로 추가 채택된 만큼, 김건희 여사에 대한 도이치모터스 의혹 검찰 수사 등을 집중적으로 추궁할 거로 보인다.
정무위원회 종합감사에선 국무조정실, 국무총리비서실, 공정거래위원회, 국민권익위원회 등에 대해 감사를 벌인다.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원자력안전위원회 등을 대상으로, 행정안전위원회는 행정안전부,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경찰청 등에 대해 종합감사를 진행한다.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에선 해양수산부와 소관 기관에 대해 종합감사를 벌인다.
이외에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와 환경노동위원회에서 감사 대상 기관을 대상으로 종합감사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