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 ‘대북 송금’ 회유 의혹 관련 서울고검 출석
쌍방울 대북 송금 재판의 핵심 증인 회유 의혹을 받는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이 8일 서울고검 인권침해 TF에 출석했다.김 전 회장은 안부수 아태평화교류협회장 매수 의혹과 술 반입 회유 의혹에 대해 모두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다.검찰은 쌍방울 측이 안 회장 변호사비 대납과 주거 지원, 허위 급여 지급 등으로 수천만 원을 제공한 것으로...
울산여상, 퇴직 선배의 장학금 후배들의 취업 성공 꽃 피웠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 남구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교장 하해용)가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온 퇴직 교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울산여자상업고는 지난 7일 본관 세미나실에서 이 학교 동문이자 교사로 퇴직한 장욱희 교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번 수여식은 2024년 7월부터 매달 50만 원씩, 현재까지 장학금 총 800...
김재훈 경기도의회 도의원은 10월 11일 오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치유산업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올 해로 4회째를 맞는 치유산업 시상식은 대한민국 치유산업 발전과 지역 개발 등 공익적 가치 실현에 기여한 공로자를 선정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대한민국 치유산업대상 조직위원회, 신학대학교 치유산업학과, 한국치유산업학회, (사)한국치유농업협회 등이 주관하고 보건복지부, 해양수산부, 산림청, 농촌진흥청, 국립원예특작과학원이 후원으로 참여했다.
김재훈 의원은 발달장애인들이 도시농업을 하면서 느끼는 효능감과 정서에 대해 연구 등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평가 받았다.
그리고 ”치유산업서비스에 장기요양보험 도입방안“ 포럼을 통해 치유산업 정책관과 치유산업 전문가들의 의견을 들어보는 시간과 노인장기요양 보험법 일부 개정을 추진하여, 치유산업을 국가 차원에서 지원하는 제도적 기반 마련에 대하여 강조했다.
▲ 대한민국 치유산업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