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프-아이티앵 — 경찰에 따르면, 금요일 오전 2시경 카프-아이티앵 도심 외곽에 있는 마들린에 있는 주유소인 카프-마들린에서 돈을 훔치려던 두 남자를 경비원이 총으로 쏴 사살했다.
도난 시도에 연루된 다른 두 사람은 그 자리에서 도망쳤습니다. 그들은 스키 마스크를 쓰고 무장했으며 경비원과 총격을 주고받았다고 Jean은 덧붙였다. 바이러스 사진에서 보듯이, 주유소의 유리창이 사건으로 산산이 조각났다.
당국은 아직 경비원의 신원을 밝히지 않았다.
사망한 두 남자는 31세의 로벤슨 카데와 36세의 크리스티안 피에르로 확인되었다. 현지 기자 도나투스 "T 캐리" 헨리-클로드 에 따르면, 현장에서 총기와 오토바이 두 대가 발견되어 이 남자들이 오토바이를 사용했을 것으로 추정된다 . 오토바이는 카프아이시앵에서 범죄 활동에 연루된 사람들에게 일반적인 교통 수단이다.
진은 경찰이 도망간 두 사람을 추적하고 수사에 착수했다고 말했다.
카프아이시앵은 포르토프랭스보다 일반적으로 안전하지만, 최근 몇 주 동안 폭력 사건이 누적되었다는 보고가 있었다.
9월 18일, 오토바이를 탄 사람들이 당시 국가이주국 지역 책임자였던 케르윈 오귀스탱을 센트르 메디코(Cap-Haïtien 지구)에 있는 그의 집 근처에서 총으로 쏴 죽였다. 오귀스탱은 저스티니안 대학 병원으로 이송되었지만 그곳에서 사망했다. Le Nouvelliste 에 따르면, 공격자들은 그가 아내와 파티에서 돌아오는 길에 그를 총으로 쏴 죽였다.
9월 21일 무장한 개인들이 기업가 라울 쿠리우스를 Street 13 BC에 있는 환전소에서 총으로 쏘았다. 쿠리우스는 즉시 병원으로 이송되었고 총상을 입고 살아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