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남양주시 사회복지관 서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김기수)는 지난 27일 강원도 소재 워터파크에서 서부권역 저소득 가정 아동·청소년 26명을 대상으로 ‘물놀이, 요기어때?’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순성산업(대표 이덕삼)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에는 경제적 이유 등으로 여름방학 중 가족 휴가를 보내지 못한 아동·청소년 및 가족들이 참여했다.
한 참여자는 “이번 여름에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이 없어서 미안했는데, 이번 프로그램 덕분에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라고 말했다.
김기수 센터장은 “마지막 여름 나들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후원해 주신 순성산업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자원을 발굴하고 필요한 곳에 연계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순성산업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1억 원 이상 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의 남양주 2호 기부자이며, 지역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다양한 후원과 나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