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지난 12일 포천시청 신관 대회의실에서 ‘민·관·산·학이 함께 만드는 청렴 명품도시 포천’ 청렴 거버넌스 구축을 위한 「청렴 실천 협약식」을 개최했다.
포천시 청렴 거버넌스는 공정하고 정의로운 청렴 사회 실현을 목표로, 청렴 거버넌스 실무협의회를 구성하고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6개의 이행과제를 수립해 청렴 명품도시 포천을 조성해 나간다.
이번 포천시 청렴 거버넌스에는 포천시청을 비롯한 포천경찰서 등 26개의 지역 주요기관이 참여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포천시 청렴 거버넌스 구축에 함께 해주신 모든 기관에 감사하다. 공정하고 정의로운 청렴 사회 실현이 시대적 사명임을 인식하고 청렴 거버넌스에 참여한 각 기관이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협력으로 청렴 실현에 만전을 기하길 바란다”며, “포천시 또한 시민과 함께 시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청렴 명품 도시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천시는 시민이 신뢰하는 청렴한 공직사회를 구현하기 위해 반부패 및 청렴 정책 추진기반 강화, 부패행위 사전 예방 및 부패 취약분야 민원 만족도 향상, 청렴 의식 내재화, 청렴 활동 평가시스템 구축 등 4개의 전략 방향을 구성해 다양한 청렴 정책을 강력히 펼쳐나가고 있다.
감사담당관 청렴계약심사팀 ☎031-538-2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