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오는 30일까지 포천시민을 대상으로 ‘2025년 포천시 농업기술센터 농업인 교육 수요조사’를 실시한다.
포천시농업기술센터는 지역 농업인들에게 최신 농업기술과 지식을 전달하며, 농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농가 소득의 증대를 목표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이번 농업인 교육 수요조사는 2025년 교육과정의 기획 및 운영에 포천시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교육과정을 마련하고 내실 있는 농업인 교육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조사대상은 포천시민으로, 홍보물에 표기된 주소(QR코드) 또는 포천시 농업기술센터 누리집(https://www.pocheon.go.kr/agro/index.do)-공지사항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응답자는 설문을 통해 관심 있는 교육 분야, 교육 방법 및 시간, 교육 프로그램의 필요성 등에 대해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내년 농업인 교육과정을 설계하는데 시민 여러분께서 제안해 주신 소중한 의견이 큰 도움이 된다.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농업의 발전을 위해 농업인 교육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포천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업인 교육 수요조사 결과는 2025년 교육과정을 설계하기 위한 기초 자료로 활용되며, 이를 바탕으로 시민의 요구에 부합한 실효성 높은 교육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수요조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문의 사항은 포천시농업기술센터 농업교육팀(☎031-538-3762)으로 전화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