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

리셉션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침략으로 사망한 사람들을 위한 묵념으로 시작되었다.
안네 이달고 파리 시장은 올림픽을 위해 도시에 도착한 우크라이나 선수들을 위한 리셉션을 주최 하고 그들에게 프랑스 수도의 최고 영예인 그랑 베르메일 메달을 수여했다.
히달고는 "오늘 나는 당신의 슬픔과 자부심을 모두 상상할 수 있다. 당신의 나라가 여전히 공격과 전쟁을 받고 있고, 당신의 많은 친구와 친척들이 최전선에서 싸우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 슬픔"이라고 말했다.
이미 올림픽 출전을 마친 노젓는 선수 아나스타샤 코젠코바와 다이버 올렉시 세레다는 우크라이나 선수들을 대신해 파리 시장으로부터 메달을 받았다.
리셉션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침략으로 사망한 사람들을 위한 묵념으로 시작되었다. 무대 위에는 지난 2년 동안 세상을 떠난 코치들과 운동선수들의 사진이 담긴 스크린이 걸려 있었다. 그들은 "하늘 팀"이라고 불렸다.
이전에 3명의 우크라이나 여성이 2024년 올림픽 스포츠 걷기 대회에서 상위 20위 안에 들었다는 보도가 있었던 것을 기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