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 개설… “한국 민주주의가 무너지고 있다” 직격
문재인 정부 국무총리를 지낸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이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를 개설했다.기존 ‘이낙연 TV’ 외에 새 채널을 통해 정치 현안에 대해 직접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이 고문은 “인생·사회·국가·세계의 미래를 함께 공부하고 사유하겠다”고 취지를 밝혔다.그는 일주일에 1~2회 콘텐츠를 올리며 온라인·...
울산 삼산초등학교, 학생 건강 증진과 쌀 소비 촉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 남구 삼산초등학교(교장 나흥하)가 학생들의 건강한 아침 식사를 장려하고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떡 나눔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지역 사회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학생, 학부모, 학교 관계자는 물론 교육청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으며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삼산초등학교는 '...

리셉션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침략으로 사망한 사람들을 위한 묵념으로 시작되었다.
안네 이달고 파리 시장은 올림픽을 위해 도시에 도착한 우크라이나 선수들을 위한 리셉션을 주최 하고 그들에게 프랑스 수도의 최고 영예인 그랑 베르메일 메달을 수여했다.
히달고는 "오늘 나는 당신의 슬픔과 자부심을 모두 상상할 수 있다. 당신의 나라가 여전히 공격과 전쟁을 받고 있고, 당신의 많은 친구와 친척들이 최전선에서 싸우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 슬픔"이라고 말했다.
이미 올림픽 출전을 마친 노젓는 선수 아나스타샤 코젠코바와 다이버 올렉시 세레다는 우크라이나 선수들을 대신해 파리 시장으로부터 메달을 받았다.
리셉션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침략으로 사망한 사람들을 위한 묵념으로 시작되었다. 무대 위에는 지난 2년 동안 세상을 떠난 코치들과 운동선수들의 사진이 담긴 스크린이 걸려 있었다. 그들은 "하늘 팀"이라고 불렸다.
이전에 3명의 우크라이나 여성이 2024년 올림픽 스포츠 걷기 대회에서 상위 20위 안에 들었다는 보도가 있었던 것을 기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