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 개설… “한국 민주주의가 무너지고 있다” 직격
문재인 정부 국무총리를 지낸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이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를 개설했다.기존 ‘이낙연 TV’ 외에 새 채널을 통해 정치 현안에 대해 직접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이 고문은 “인생·사회·국가·세계의 미래를 함께 공부하고 사유하겠다”고 취지를 밝혔다.그는 일주일에 1~2회 콘텐츠를 올리며 온라인·...
울산 삼산초등학교, 학생 건강 증진과 쌀 소비 촉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 남구 삼산초등학교(교장 나흥하)가 학생들의 건강한 아침 식사를 장려하고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떡 나눔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지역 사회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학생, 학부모, 학교 관계자는 물론 교육청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으며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삼산초등학교는 '...

여러 Shaheds가 벨로루시로 날아갈 수 있다.
벨로루시 감시 자원 "벨라루스키 가윤"의 정보에 따르면, 앞서 벨로루시 공화국 공군 전투기가 "바라노비치" 비행장에서 이륙했다고 한다.
이 비행은 아마도 러시아 Shahed-136/131 무인 항공기의 요격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몇 명의 Shaheds가 벨로루시로 날아갈 수 있다.
현재 벨로루시와의 국경 지역에는 6명의 샤헤드가 있다.
이들은 우크라이나 체르니히프(Chernihiv) 지역 북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니터링 채널에 따르면 벨로루시로 날아갈 수도 있다고 한다.
현재 벨로루시에 있는 샤헤드의 정확한 수는 알려져 있지 않다.
현지 시간으로 23시 50분경 "바라노비치" 비행장에서 이륙된 전투기가 현재 벨로루시 남부에서 비행 중임을 상기시켜 드리겠다.
그건 그렇고, 전날 벨로루시 당국은 러시아의 한반도 점령 인정에 관해 크리미아 점령 당국과 계약을 체결했다.
우크라이나 외무부는 이는 국가에 반하는 범죄이며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고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