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파리에 있는 세계적인 고급 브랜드의 본사 앞이다.
수많은 관광객이 이 브랜드 무늬로 도배가 된 성화 봉송 보관함 앞에서 발걸음을 떼지 못하고 있다.
이 유명 브랜드 그룹은 무려 2천억 원이 넘는 금액을 지원하며 이번 파리올림픽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올림픽 메달에 이어 메달이 전달될 받침대까지 직접 디자인했고, 옷깃에 프랑스 국기를 담은 프랑스 선수단의 고급스러운 단복도 이 그룹의 작품이다.
파리의 대표적인 거리 샹젤리제다.
이번 파리올림픽은 역사상 가장 럭셔리한 대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랑스의 화려함을 전 세계에 과시할 수 있다는 사실에 파리 시민들도 자부심이 가득하다.
평등을 상징해야 하는 올림픽이 사치스러운 대회로 변질되는 것 아니냐는 우려도 나오는 가운데, 파리는 화려함이 끝이 무엇인지를 전 세계인들에게 제대로 증명해볼 각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