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 개설… “한국 민주주의가 무너지고 있다” 직격
문재인 정부 국무총리를 지낸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이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를 개설했다.기존 ‘이낙연 TV’ 외에 새 채널을 통해 정치 현안에 대해 직접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이 고문은 “인생·사회·국가·세계의 미래를 함께 공부하고 사유하겠다”고 취지를 밝혔다.그는 일주일에 1~2회 콘텐츠를 올리며 온라인·...
울산 삼산초등학교, 학생 건강 증진과 쌀 소비 촉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 남구 삼산초등학교(교장 나흥하)가 학생들의 건강한 아침 식사를 장려하고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떡 나눔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지역 사회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학생, 학부모, 학교 관계자는 물론 교육청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으며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삼산초등학교는 '...

백악관에 따르면 조 바이든 대통령은 수요일 코로나19 양성반응을 보였으며 경미한 증상을 겪고 있다고 밝혔다.
81세의 바이든은 나중에 연례 UnidosUS 컨퍼런스에서 연설할 예정이었던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첫 번째 행사 이후 코로나바이러스 양성 반응을 보였다.
대통령 주치의는 바이든이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지침에 따라 첫 팍슬로비드 접종을 받았으며 델라웨어주 레호보스 비치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자가 격리 중이라고 말했다.
카린 장-피에르 백악관 대변인은 바이든의 주치의가 보낸 메모에서 "오늘 오후 대통령은 콧물(콧물)과 전신 불쾌감을 동반한 비생산적인 기침을 포함한 상부 호흡기 증상을 나타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그날 첫 행사에서 몸 상태는 좋았으나 상태가 호전되지 않아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결과는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백악관의 확인은 Biden이 예정된 연설에 1시간 30분 늦은 후 UnidosUS 사장 겸 CEO인 Janet Murgia가 회의에 나타난 후에 나왔다.
The New York Times의 계산에 따르면, 미국 하원의 거의 20명의 민주당 의원이 Biden에게 2024년 선거에서 대통령 자리를 위한 싸움을 중단할 것을 공개적으로 촉구했다고 상기시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