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진관동은 지난 22일 흥창사가 취약계층 보호를 위해 사랑의 백미 2천5십 킬로그램(kg)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흥창사에서는 홀몸 어르신, 장애인, 한부모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히 사랑의 백미를 후원하고 있다. 작년 한 해 흥창사에서 전달받은 사랑의 백미는 총 2천5십 킬로그램(kg)에 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흥창사 관계자분들이 참석했으며, 소중한 곳에 전달해달라며 사랑의 백미 3백 킬로그램(kg)을 추가로 전달했다.
혜암 주지스님은 “다양한 매체를 통해 어려운 소식들을 접하고 주위에 소외계층이 많다고 들었다”며 “주위의 이웃들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