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제21회 청소년 영어캠프 4박 5일간 진행
서천군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4박 5일간 ‘제21회 서천군 청소년 영어캠프’를 운영한다.이번 영어캠프는 초등학생 24명과 중학생 16명 등 총 40명이 참여하는 합숙형 프로그램으로, 건양대학교에서 진행된다.체험 중심의 몰입형 영어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과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창의·융합형 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구산동은 한국불교미륵종 도명암과 부처님 오신 날을 앞두고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음식 나눔을 했다고 밝혔다.
매년 봉축 기간에 자비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도명암은 올해도 유기농 식빵을 구산동주민센터에 전달했다. 이날 ‘자비 나눔 전달식’에는 박재균 구산동장과 주지 묘각 스님, 도명암 신도회 임원 등이 자리를 함께했다.
구산동주민센터는 기증받은 유기농 식빵을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차상위계층 가정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도명암 주지 묘각 스님은 “부처님 자비를 몸소 실천하고 나누는 기쁨이 크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는 기쁜 행사다”라며 “신도들의 정성이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재균 동장은 “구산동 관내에는 수급권자 주민들을 비롯해 한부모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원이 필요한 차상위 계층이 적지 않다”며 “이렇게 매년 지원해 주신 덕분에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